FAQ

홈 > 고객센터 > FAQ
[PPTP] ANYGATE 공유기
마스터VPN 17-11-06 14:44:43 | 조회수 : 4,370

 

실행창에 "cmd"를 입력하여주세요.

 

201711061442061898313155.png

 

 

 

"cmd"창에 "ipconfig/all"을 입력한 후 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하여주세요.

 

20171107100250401654503.jpg 

(ex. 참고자료)

 

 

 

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 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여주세요.

 

20171106144206553524994.png

(ex. 참고자료)

 

 

 

공유기 관리자 페이지가 나오면 로그인 (초기비밀번호 : admin) 후

아래와 같이 "PPTP"를 설정하여주세요.

 

20171106164959296815417.png 

 

 

 

원격을 통해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운영시간(월~금 / 09:00~18:00)을 참고하여

대표번호(1661-5774)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 
 

번호 제목 카테고리 날짜 조회
27 Winsow10 기준 PC 사용방법 회원 09-09 140
26 1058, 1062오류 발생시 해결법 VPN연결 07-08 278
25 720오류 발생시 해결법 VPN연결 07-04 279
24 [PPTP] NEXT 공유기 공유기 11-06 6,176
23 [PPTP] ANYGATE 공유기 공유기 11-06 4,371
22 [PPTP] KT 에그(Egg) 공유기 11-01 4,945
21 [PPTP] NETIS 공유기 공유기 10-31 4,613
20 원격지원 요청방법 회원 03-31 4,433
19 서버주소 확인방법 회원 03-31 4,682
18 영수증 확인방법 회원 03-31 4,327
1 2 3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