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홈 > 고객센터 > FAQ
[PPTP] KT 에그(Egg)
마스터VPN 17-11-01 13:43:20 | 조회수 : 4,959

 

실행창에 "cmd"를 입력하여주세요.

 

201711011340281405175919.png

 

 


"cmd"창에 "ipconfig/all"을 입력한 후 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하여주세요.

 

20171107100236503353265.jpg 

(ex. 참고자료)

 

 


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 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여주세요.

 

201711011341391599382484.png

(ex. 참고자료) 

 

 

 

공유기 관리자 페이지가 나오면 로그인 (아이디 : user / 비밀번호 : 0000) 후

아래와 같이 "PPTP"를 설정하여주세요.

 

20171101134218319597226.png 

 

 

 

원격을 통해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운영시간(월~금 / 09:00~18:00)을 참고하여

대표번호(1661-5774)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번호 제목 카테고리 날짜 조회
27 Winsow10 기준 PC 사용방법 회원 09-09 151
26 1058, 1062오류 발생시 해결법 VPN연결 07-08 293
25 720오류 발생시 해결법 VPN연결 07-04 289
24 [PPTP] NEXT 공유기 공유기 11-06 6,199
23 [PPTP] ANYGATE 공유기 공유기 11-06 4,382
22 [PPTP] KT 에그(Egg) 공유기 11-01 4,960
21 [PPTP] NETIS 공유기 공유기 10-31 4,627
20 원격지원 요청방법 회원 03-31 4,448
19 서버주소 확인방법 회원 03-31 4,701
18 영수증 확인방법 회원 03-31 4,342
1 2 3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