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FAQ| [PPTP] ANYGATE 공유기 |
| 마스터VPN 17-11-06 14:44:43 | 조회수 : 5,021 |
실행창에 "cmd"를 입력하여주세요.
"cmd"창에 "ipconfig/all"을 입력한 후 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하여주세요.
(ex. 참고자료)
"기본 게이트웨이"를 확인 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여주세요.
(ex. 참고자료)
공유기 관리자 페이지가 나오면 로그인 (초기비밀번호 : admin) 후 아래와 같이 "PPTP"를 설정하여주세요.
원격을 통해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운영시간(월~금 / 09:00~18:00)을 참고하여 대표번호(1661-5774)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|
| 번호 | 제목 | 카테고리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27 | Winsow10 기준 PC 사용방법 | 회원 | 09-09 | 742 |
| 26 | 1058, 1062오류 발생시 해결법 | VPN연결 | 07-08 | 948 |
| 25 | 720오류 발생시 해결법 | VPN연결 | 07-04 | 898 |
| 24 | [PPTP] NEXT 공유기 | 공유기 | 11-06 | 6,996 |
| 23 | [PPTP] ANYGATE 공유기 | 공유기 | 11-06 | 5,022 |
| 22 | [PPTP] KT 에그(Egg) | 공유기 | 11-01 | 5,647 |
| 21 | [PPTP] NETIS 공유기 | 공유기 | 10-31 | 5,430 |
| 20 | 원격지원 요청방법 | 회원 | 03-31 | 5,070 |
| 19 | 서버주소 확인방법 | 회원 | 03-31 | 5,347 |
| 18 | 영수증 확인방법 | 회원 | 03-31 | 4,983 |